Enjoy the monent ~ Laondduel

[구로] 고척 스카이돔(넥센 홈구장) 본문

Travel,View/Domestic

[구로] 고척 스카이돔(넥센 홈구장)

라온뜰 2016. 10. 6. 17:16

[구로] 고척 스카이돔_(넥센 홈구장)

 

 

 

 

 

 

아빠들의 로망?

아들과의 캐치볼...ㅎㅎ 한번 해보려하는 영~ 빈군이 협조를 안해 줍니다...

그래서 야구에 대한 관심을 좀 가져보게 하고 싶어 야구장을 찾았습니다.

 

집에서 거리가 가까운 고척스카이돔으로...go!go!

 

주말 상위권 두팀의 경기인지라...표를 구하기 힘들었는데...

누나의 도움으로 표를 구해서 경기를 관람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고척 스카이돔은 처음입니다...

 

주차장이 협소하다고 하여 몇정거장 전 지하철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두고

지하철을 이용해 갑니다...구일역과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경기시작 전에 미리 도착해 주변도 좀 둘러보고

간식거리도 구매하고...

 

 

시간이 남은관계로 아내와 빈군은 앉아서 기다린다고 하고

혼자서 이곳 저곳 좀 둘러 봅니다.

 

 

음...자리가 좁다...

뭐 생각보다 시설이 그냥 그렇다는 이야기도 들었지만...

제 생각에는 이정도면 좋은데...하는 생각이었습니다...(기대치가 없어서 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입장하는 선수를 쫓아가 사인 받는 아이

두산 선수셨는데...누군지는 전 모름..ㅋㅋ

 

 

푸드몰, 수영장 등 야구장이 단순한 야구장이 아닌

복합놀이 공간으로 변모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기관람 전에 모자를 하나 사주려 했더니 싫다고 합니다..

그럼 그냥 경기장 입장

 

 

경기장 입장즈음에

누나한테 연락이왔습니다. 맡겨둔 선물 찾아가라고..ㅋㅋ 

빈군은 선물로 유니폼과 배트를 받았습니다.

경기 관람중 야구배트는 위험하다며 안전요원이 보관해 준다며 가져 갔습니다...

 

 

여름에는 고척돔이 진리라고 합니다..

늘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우리나라에도 돔구장이 하나 생겨서 좋게 느껴졌습니다..일본여행시 도쿄돔을 관광코스로 잡고 가기도 하던데

저희가 밖에서 대기중일때...중국인 관광객 분들도 제법 많이 있더군요...

 

파노라마샷으로 전경을 한번 담아 봅니다.

 

경기중에 마스코트틀이 돌아 다니는데...

어! 로보트 같은 저 아인 뭐지?

빈군이 로보트라며 좋아합니다...

 

알고보니 돔돔이...고척스카이돔 기념으로 탄생한 넥센의 3번째 마스코트였습니다.

 

 

이날 경기는 아쉽게 넥센의 패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과 응원하는 현장의 분위기가 오랜만에 참 좋았습니다.

 

마치고 나오며..모자 안살래? 하고 다시 물어보니

사겠다고...ㅎㅎ

돔돔이 역할이 컸던것 같습니다...

특정 팀을 응원하고 있지는 않았지만...넥센홈에서 보게된 경기라 그런지

빈군은 넥센이 좋다고 합니다..ㅎㅎㅎ

 

 

아내도 오랜만에 경기장 방문이 좋았다고 합니다.

턱돌이랑 사진도 찍고..ㅎㅎ

내년시즌에는 좀 다녀봐야 겠습니다...

표구하는데 도움 주고 빈군선물도 해주신 고모한테 빈군이 감사하대요 ㅎㅎ

 

요즘 야구 글러브를 구매해서

간간히 단지내 잔디광장에서 빈군과 캐치볼 연습을 합니다...ㅎㅎㅎ

야구장 방문 목적 달성입니다...

 

Comments